[팀스피릿] “One-stop Provider for Implant”
상태바
[팀스피릿] “One-stop Provider for Implant”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5.01.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마인드, 과감한 추진력으로 토탈 솔루션 제공

 

성실하게, 때론 과감한 추진력으로 트렌드를 읽고 아이템을 선택해 괄목할만한 발전을 하고 있는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 골이식재부터 임플란트 엔진까지, 임플란트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리뉴메디칼의 영업팀을 만났다.

“회사의 이름이 직원들의 자부심이 되길”
김용대 본부장
일보다 사람이 좋아야 열정 갖고 일할 수 있는데, 사람이 가장 좋다. 우리 회사 최대의 장점이다. 사장님과 직원들이 생각의 폭이나 방면 등 모든 부분에서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 성장에 있어서도 메리트가 크다. 잘 성장시켜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업체로 만들고 싶다.

“직원 위한 다양한 제도 마련”
황윤상 부장
교육 및 체력단련비 보조, 연간 4회 워크샵 등 직원을 위한 다양한 제도가 마련돼 있으며, 직원 간 소통이 잘 돼 애로사항을 얘기할 수 있는 기회도 많다.
올해 매출 목표가 100억 원이다. 직원 모두가 합심해서 꼭 달성할 수 있으면 좋겠다.

“‘성실함’ 무기로 업계 최고 꿈꾼다”
김중한 팀장
우리 팀의 가장 큰 장점은 ‘성실함’이다. 영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사장님의 뛰어난 추진력을 중심으로 성실한 직원들이 똘똘 뭉쳐 뒷받침하기 때문에 회사가 발전할 수밖에 없다.
우리 팀원들을 업계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영업직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다.

“비전 있는 치과 산업, 메리트 있어”
정원석 과장
고령화 사회에서 치과 산업이 특히 비전 있다고 생각해 전혀 무관한 업계에서 치과계로 오게 됐고,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직원들이 많이 도와줬다.
젊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장님의 추진력 덕분에 다양한 품목에 접근하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많이 배우고 있다.

“의사소통 빠른 젊은 조직, 성장 속도도 빨라”
이지훈 과장
2009년 설립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젊은 조직이라 가능하지 않았나 싶다. 다이렉트로 의사소통이 되며 기획에서 실행까지의 과정이 짧아 성장도 빠른 것 같다. 우리 브랜드를 주력 아이템으로 삼아 해외 비즈니스를 확장시키고 시장 저변을 넓힐 것이다.

“가족 같은 분위기가 성장의 원동력”
이충희 대리
위계질서가 심하지 않으며 다 같이 운동도 많이 하고, 술도 자주 마시며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낸다. 가족 같은 분위기가 회사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
치과계에 많은 인맥을 만들어서 나만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고 싶다.

“수완, 리더십 등 많은 부분 배워”
김일호 대리
체육을 전공해 치과계는 낯선 업계, 낯선 업무였다. 전에 하던 일에 비해 힘들긴 하지만 내가 하는 만큼 대가가 돌아오니 동기부여가 된다. 트렌드를 읽고 아이템을 선택하는 부분에 있어 사장님의 능력이 굉장히 뛰어나며, 카리스마와 리더십 등 다양한 부분에서 많이 배우고 있다. 사장님의 수완을 잘 습득해 잘 활용하고 싶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