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임프레션 채득의 정확성과 편리함을 한번에!
상태바
[특집] 임프레션 채득의 정확성과 편리함을 한번에!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kit

 

▲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kit

 

 

▲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kit

■ Product Summary
유 형 : 보철인상채득 기구
모델명 : PickCap Impression Kit
제조원 : ㈜네오바이오텍(한국)
판매원 : ㈜네오바이오텍
문 의 : 02-582-2885

 

 

 

 

외과적 시술만큼 중요한 게 보철과정의 시작인 임프레션이다. 그동안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 진행돼 온 만큼 과정상의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던 게 사실. 네오바이오텍의 ‘PickCap impression kit’는 이런 불편을 단번에 해소한 제품으로 픽업 임프레션의 정확성과 트랜스퍼 인상채득의 편리함을 하나로 묶은 시스템이다.

‘픽캡 임프레션 키트(PickCap impression kit)’는 트랜스퍼 타입의 코핑바디에 픽업용 캡을 체결하는 방식이다. 메탈트레이로 임프레션 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옮기는 시스템이어서 픽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의 편리함을 모두 반영시켰다.

또한 인상채득 후에는 교합을 위해 바이트 채득을 해야 하는데, 픽캡 키트는 다양한 직경과 높이로 이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높이가 3㎜부터인 코핑바디로 인해 임프레션 후 코핑바디를 분리하지 않고 바로 바이트 채득이 가능하고, 주변에 치아가 있어 바이트 트레이로 동시 진행을 하더라도 정확히 인상을 채득이 가능하다.

코핑 바디가 짧아 구치부나 구강 공간이 좁은 환자에게도 큰 불편함 없이 인상채득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인데 이를 위해 헥사드라이버가 3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임프레션 과정에서 두 임플란트 간 코핑이 동시에 체결되지 못하거나 각각의 임프레션을 채득해야 할 경우 코핑캡이 폴리머 재질로 되어 있어 쉽게 자르거나 프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픽캡 임프레션 키트(PickCap impression kit)’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고, 키트 케이스에 사이즈 표를 표기함으로써 사용의 편리성도 도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