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5주년 축사] 지식과 정보의 보고로서 치과계 발전에 꾸준히 기여하길
상태바
[창간 15주년 축사] 지식과 정보의 보고로서 치과계 발전에 꾸준히 기여하길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09.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 회장 최연범

 

▲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 회장 최연범

덴포라인 창간 15주년을 축하하며

 

새로운 밀레니엄에 치과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켜서 오랜 기간 치과계 발전에 공헌해온 덴포라인이 창립 15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치과계는 그동안 여러 내외적인 힘든 일도 있었지만, 치과의사뿐만이 아니라 귀사와 같은 동료 단체들의 힘을 얻어 지속적인 발전이 가능했으리라 생각합니다. 때로는 치과의사들의 잘못을 따끔하게 지적하고, 때로는 선행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새로운 지식과 최신 임상의 트렌드를 모든 치과계에 알리도록 노력한 덴포라인은 지식과 정보의 보고로서 우리 치과의사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귀중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국경 없는 정보 교환과 새로운 기술의 전달이 필수가 된 현시대에는, 귀사와 같은 지식 전달 매체의 중요성이 더욱더 절실해지리라 생각합니다. 우리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도 새로운 교정 술식인 설측교정을 동료 치과의사들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에게도 널리 알려, 새로운 치과 영역의 확장과 환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도 덴포라인과 서로 협력하여 치과계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15년의 경험과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치과계에 대한 공헌을 기대하며 덴포라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