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SELECTION 신제품 4종, 개원가 호평!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SELECTION 신제품 4종, 개원가 호평!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0.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에 경제성까지, 합리주의적 브랜드로 쾌속 정착!

㈜신흥이 엄선해 선보이는 ‘High Quality, Good Price’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 최근 새로운 K시리즈를 선보이며 개원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ELECTION’은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합리주의 Dental Product를 표방하는 치과재료 브랜드. 이번 신제품들 또한 기존 제품과 같이 뛰어난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제성까지 갖추고 있어 개원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진행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SELECTION-K’ 시리즈는 모두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짜서 쓰는 임시충전재 S-Temp Flow를 비롯해 우수한 탄성과 강도를 지닌 임시충전재 S-Temp Fill, 그리고 교합인기재 V.P.S Bite와 에칭제 Etchant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지난 ‘SID2016’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인 이후, 개원가의 호평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실제, SID2016 당시엔 별도의 SELECTION 부스가 마련돼 심포지움에 참가한 개원의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었다. 더욱이,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들의 집중도도 높았고 호응도 매우 컸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흥의 한 관계자는 “SID2016 당시, 단 하루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당시의 호응은 물론 이후 개원가로부터의 주문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SELECTION 시리즈가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합리성을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로 정착돼 가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 SELECTION-K S-Temp Flow

짜서 쓰는 임시충전재
SELECTION-K S-Temp Flow

‘SELECTION-K S-Temp Flow’는 흐름성이 없는 고점도 임시충전재로, 기구가 따로 필요 없는 squeeze 방식의 짜서 쓰는 편리한 제품. 이 때문에 이전에 경험했던 어떤 형태의 제품보다도 술자 입장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탄성이 우수해 제거가 용이하고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임시 충전 시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임시충전재의 가장 중요한 덕목인 밀봉, 차폐 등의 능력이 탁월해 수분이나 세균의 침입을 막고 격리시키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짜서 쓰는 방식이라 편리하게 충전하고 있고 제거도 용이해 술자와 환자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 SELECTION-K S-Temp Fill

우수한 탄성과 강도를 갖춘 임시충전재
SELECTION-K S-Temp Fill


‘SELECTION-K S-Temp Fill’ 또한 임시충전 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끈적임이 없고 조작성이 우수하며 모든 와동의 임시 수복과 임시 충전이 가능한 제품. In-lay와 on-lay 케이스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편리한 핸들링 덕분에 끈적임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SELECTION-K S-Temp Flow와 SELECTION-K S-Temp Fill 두 제품은 광중합 시 낮은 중합 수축률을 보여 tight sealing을 가능하게 해주고 제거 시에도 한 번에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를 모두 모두 높은 제품이다. 더불어 두 제품 모두 쉐이드가 blue와 yellow로 구성돼 술자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 SELECTION-K V.P.S Bite

빠르고 강한 교합인기재
SELECTION-K V.P.S Bite


치과용 교합인기재 ‘Selection K V.P.S BITE’는 상악과 하악의 교합 체크 시 사용하는 치과용 교합인기재. 교합인기재의 가장 중요한 특성인 정확성과 신속함을 제대로 갖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30초라는 짧은 시간 내에 빠르고 정확한 교합 채득이 가능하며 이 과정에서도 기포가 생기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뛰어난 강도와 편리한 핸들링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제품 자체의 경화시간이 빨라 정확한 교합 정보를 채득할 수 있다. 경화시간이 길어지면 환자의 움직임으로 인해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는데, 경화시간이 빠른 만큼 신속함을 물론 정확성까지 크게 향상된 제품이다.

 

 

 

▲ SELECTION-K Etchant

완벽한 에칭이 가능한 산부식재
SELECTION-K Etchant


‘SELECTION-K Etchant’는 에칭제가 가져야할 기본적인 덕목에 충실한 제품이다. 부식의 적절성과 수세의 편리성 그리고 흐름성까지 좋아 다방면에서 사용 가능한 팔방미인이다.

본딩 전 에칭 단계에서 사용하는 산부식재로 뭉침 현상을 줄여줌으로써 과도한 산부식의 위험을 줄여주고 수세 또한 편리하다. 여기에 적당한 흐름성까지 갖추고 있어 교정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S-Temp Flow, S-Temp Fill, V.P.S BITE 등과 함께 ‘SELECTION-K’ 시리즈를 환성하는 핵심 품목 중 하나. 시중에 많은 에칭제가 유통되고 있지만 ‘SELECTION-K’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도록 에칭제의 기본 덕목에 충실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