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특화된 살균 기능,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완벽 제거!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특화된 살균 기능,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완벽 제거!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2.0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어메디, PROSEPTⓇ Laundry

 

큐어메디, PROSEPTⓇ Laundry
큐어메디, PROSEPTⓇ Laundry

 

‘PROSEPT Laundry’는 넓은 의미로는 세탁용 세재다. 그러나 단순 세재 이상으로 모든 박테리아와 진균, 각종 바이러스 및 포자균을 박멸할 수 있는, 특화된 살균 및 소독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감염 관리 및 예방을 위한 ‘PROSEPT’ 솔루션 중 하나로 지난 봄, 시덱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치과와 메디칼을 중심으로 꾸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직물이나 색깔이 있는 의류에 아주 순하게 작용하고 자연섬유는 물론 합성섬유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살균 및 소독 기능 외에도 마른 얼룩과 찌든 때 제거에도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독자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기존 세재와 혼합해 사용할 수도 있으며 세탁기나 손세탁 모두 가능하다. 염소 표백제나 염화암모늄 인산염 등의 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은 저자극, 친환경 제품이다.

메르스 사태 등 국민적 감염 쇼크 이후, 치과 내 다양한 감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기구 소독 등에 비해 섬유류는 상대적으로 미흡하다는 지적이 있다. 그러나 치과 내 부유 세균 중에는 폐렴과 수막염의 원인균인 ‘Micrococcus Luteus’와 기회성 감염균 ‘Stutzeri’, 뇌수막염 및 폐렴, 패혈성 관절염 등을 유발시킬 수 있는 ‘Kocuria Rosea’가 상당수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의료진이 입고 있는 진료복은 이러한 세균들에게 고스란히 노출돼 있기 때문에 일반 세재만으로 이를 극복하기엔 한계가 있다.

‘PROSEPT Laundry’는 항생제 내성균, 결핵균, B형, C형 간염 바이러스 등 유해 오염 물질로부터 치과 종사자와 환자 보호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제품이다. 40년 이상 살균 소독제를 개발, 제조해 온 스위스 HYGIENE360°社의 치과 감염관리 제품 중 하나다.

 
 
제품 정보
모델명 : PROSEPT Laundry
유 형 : 살균 세탁세재
제조원 : HYGIENE360°(스위스)
판매원 : ㈜큐어메디
문 의 : 1833-79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