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효율적 사각 쳄버에, 각종 감지장치로 편리성 강화!
상태바
[특집] 효율적 사각 쳄버에, 각종 감지장치로 편리성 강화!
  • 권지나 기자
  • 승인 2017.01.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메디 플라즈마멸균기 BM-055L

 

▲ ㈜비욘메디 플라즈마멸균기 BM-055L

플라즈마멸균기 전문기업 ㈜비욘메디에는 용량에 따라 35리터 제품(BM-035L)과 55리터 제품(BM-055L) 두 가지가 있다. 일반적으로 체어가 5대 이내라면 ‘BM-035L’로도 충분하지만 체어 수가 이 보다 많다면 ‘BM-055L’의 선택도 고려해 볼만하다.

‘BM-055L’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BM-035L’와 달리 쳄버가 사각형이라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원형 쳄버에 비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더 많은 기구들을 멸균할 수 있는데, 같은 용량의 멸균기라면 쳄버가 사각형인 경우 원형에 비해 실제 가용 용량이나 활용도가 훨씬 더 뛰어나다.

멸균제는 50% 과산화수소를 사용하고 표면멸균, 표준멸균, 고급멸균, 예열멸균 등 네 가지 멸균공정을 선택할 수 있다. 멸균시간은 공정별로 최소 21분~54분까지 소요되며 기구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는 비욘메디 플라즈마 멸균기만의 장점들이 더 잘 드러난다.

우선은 자동으로 수분을 감지하는 시스템이 장착돼 있다. 수분이 존재하면 멸균 실패 확률도 함께 높아지는데 이를 자동으로 감지해 주기 때문에 멸균 실패는 물론 멸균시간 단축에도 크게 도움을 준다. 멸균제로 쓰이는 과산화수소 차등 공급시스템도 특징이다. 멸균물의 양에 따라 멸균제가 차등 공급되기 때문에 많은 멸균물을 적재해도 실패 확률이 낮고, 멸균제 절약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잔류 과산화수소 자동 감지시스템과 자동 예열 기능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특히, 자동 예열 기능은 차가운 수술 도구를 사전에 감지해 자동으로 예열해 주는 기능인데 비욘메디 멸균기만의 또 다른 경쟁력 중 하나다. 
 

제품정보

모델명: BM-055L
유 형 : 저온 플라즈마멸균기
제조원: ㈜비욘메디(한국)
판매원: ㈜비욘메디
문 의: 02-2025-3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