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치과병원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인 ‘S’등급에 선정돼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이전해(2016년) 치과대학병원 중 최초로 ‘S’등급을 받은 데 이어 국립대학병원 중 유일한 성과다.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는 232개 공공기관에 대한 조사가 실시됐으며, 서울대치과병원은 총점 97.7점을 얻어 2016년의 96.2점보다 1.5점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하게 됐다.
서울대치과병원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무인정산주차시스템을 도입하고, 병원 내 갤러리 ‘치유’ 오픈, 전화응대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의 꾸준한 노력을 계속해왔다.
허성주 병원장은 “환자를 우선으로 하는 서울대치과병원 교직원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유지하고, 나아가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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