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매료시킨 디지털 가이드 ‘바로가이드’ 약 30분 내 전 과정 완료, 구매 문의 쇄도!
상태바
중동 매료시킨 디지털 가이드 ‘바로가이드’ 약 30분 내 전 과정 완료, 구매 문의 쇄도!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3.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바로가이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지난 2월 4일부터 6일까지 두바이 국제 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AEEDC Dubai 2020’에서 ‘바로가이드’를 선보여 참관객의 큰 관심을 끌었다.
바로가이드는 기존 가이드의 단점을 보완해, 제작 과정을 50% 이상 단축시키고, 오차율을 최소화 시켰다. 구강 스캔 과정 대신 특수 레진이 채워진 Pre-Guide로 인상을 채득하고, Pre-Guide를 물고 CT를 촬영한 후 전용 소프트웨어에서 임플란트 식립 계획을 세운다. 전용 밀링기 ‘VARO Mill’에 데이터를 전송, Pre-Guide를 장착하면 가이드가 제작된다.
인상 채득부터, 가이드 제작까지 전 과정이 약 30분 정도만 소요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도 당일 시술이 가능하며, 가이드의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초보 술자도 손쉽게 임플란트 식립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에 전시장에서는 바로가이드의 상담 및 구매 문의가 쇄도했다. 이미 거래 중인 아랍권 국가에서는 데모 장비 구매와 같은 실무적인 협의가 진행됐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국제 전시를 통해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인 ‘바로가이드’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향후 다양한 국가와의 거래선을 확대해 한국 업체의 위상이 높아지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