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기능과 심미성 갖추고 임플란트 주위염 등 관리 용이!
상태바
우수한 기능과 심미성 갖추고 임플란트 주위염 등 관리 용이!
  • 강찬구
  • 승인 2020.12.0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리 세라믹 나사연결방식 임플란트 ‘HERI System

치과치료에서 심미성은 단순한 아름다움을 넘어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는 데로 귀결되기 때문에 중요하게 여겨진다. 특히 구강 내에 있어 얼핏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을 수 있는 임플란트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쉽게 노출이 될 수 있다는 점을 환자들도 인지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번에는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가능성을 낮춰 환자가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고 아름다운 심미성을 보여주는 세라믹 나사연결방식 임플란트 ‘HERI System’을 소개한다. 
취재 |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헤리는 세라믹 나사연결방식 임플란트 ‘HERI System(이하 헤리시스템)’을 2012년부터 8년의 임상을 거치면서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표면에 홈을 만들어 유지력을 극대화했으며 틴코팅하여 컬러가 골드이기 때문에 높은 심미성을 자랑한다. 잇몸 하방 부위가 치아색과 동일한 지르코니아 세라믹으로 심미적인 동시에 생체친화적이기 때문에 치태나 치석이 침착되지 않아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가능성이 매우 낮다. 

나사연결방식으로 음식물 끼임 발생 시 진료실에서 임플란트 보철물의 분해와 수정이 쉽고 빠르며 치과에서는 신개념 헤리지대주를 이용해 헤리 임플란트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 

헤리 측은 “충분한 높이를 가지는 0˚ Taper 육각기둥 형태의 HERI Abutment는 상부 보철물과 강력하게 접착 가능해 스크류타입 보철로 사용할 수 있다”며 “0.7㎜의 낮은 Collar는 Bone Level부터 교합면까지 물 흐르는 듯한 Emergence Profile을 세라믹으로 재현할 수 있어 뛰어난 심미성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치태, 치석 침착이 어려운 세라믹으로 이뤄졌고 치은 연하에 잔료 시멘트가 없기 때문에 임플란트 주위염 가능성을 획기적을 줄였다”며 “링크 형태의 가는 Abutment는 인접면에 충분한 공간을 부여할 수 있어 Contect 부위 수정을 위한 레진 박스를 만들기도 좋다”고 강조했다. 

헤리 관계자는 “다양한 커넥션을 지원함으로 거의 모든 종류의 임플란트에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범용성도 우수하다”며 “PFM 헤리시스템 보철로 보험적용이 가능해 개원가에서 사용하기 좋은 만큼 다양한 강점을 가진 헤리시스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