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팅 양산을 위한 SAF 기술 제공
상태바
3D 프린팅 양산을 위한 SAF 기술 제공
  • 하정곤
  • 승인 2021.04.0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타시스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솔루션 기업 스트라타시스(Stratasys Ltd.)가 출시를 앞둔 파우더 베드 퓨전(powder bed fusion) 기반의 3D 프린터 라인에 대한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 
스트라타시스의 신규 H시리즈™ 생산 플랫폼(Production Platform)은 대량 생산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선택적 흡수 융합(SAF™)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SAF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3D 프린터의 상용화는 2021년 3분기로 전망되고 있다. 
SAF 기술은 최종 사용 부품(End-Use Parts)에 대해 제조 생산 수준의 처리량을 제공하는 새로운 산업 등급의 적층 제조 기술이다. 10년 이상의 R&D 역사를 자랑하는 SAF 기술 기반의 3D 프린터는 양산 부품 수준의 처리량에서도 부품당 경쟁력 있는 비용뿐만 아니라 높은 만족도 및 생산수율을 보장하는 부품 품질, 일관성, 신뢰도를 제공한다. 
SAF 기술은 역회전 롤러로 분말(powder)층을 프린트 베드에 코팅하고 흡수제 유체를 프린트하여 부품 레이어를 이미지화 한다. 특히 SAF 기술의 혁신적인 Big Wave™ 분말 관리 시스템은 필요한 분말을 항상 프린트 베드 전체에 분산되도록 함으로써 크고 열적으로 안정된 분말을 유지한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