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비절라인, 글로벌 교정환자 누적 1000만 명 돌파
상태바
[뉴스] 인비절라인, 글로벌 교정환자 누적 1000만 명 돌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6.0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을 이용한 글로벌 교정환자가 누적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비절라인은 10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투명교정 시스템으로 치아교정 치료의 시작부터 끝까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다. 인비절라인 교정치료 전 치아진단 시 사용되는 3D 구강 스캐너 ‘아이테로(iTero)’를 통해 교정 후 미소 짓는 환자 본인의 예상 모습을 시뮬레이션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미국 본사인 얼라인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의 조 호건(Joe Hogan) CEO는 “1000만이라는 이정표에 도달하기까지 도움을 주신 치과 교정의 선생님들과 환자분들 그리고 전 세계 2만여 명의 임직원분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청소년 교육 및 병원과 의료인을 지원하는 얼라인 재단에 1000만달러(약 113억2000만원)를 기부한다”고 말했다.
얼라인테크놀로지 한준호 북아시아 총괄사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인비절라인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은 교정치료 전 과정의 디지털화를 통해 체어타임을 줄이는 등 언택트 시대에 맞는 교정 치료를 제공했기 때문으로 본다”라며 “IT 강국인 한국에서도 최근 인비절라인 시스템으로 치료받는 분들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