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라 이웃나라] 세련된 식당에서 먹는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와플
상태바
[맛나라 이웃나라] 세련된 식당에서 먹는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와플
  • 이재일 원장, 하정곤 기자 정리
  • 승인 2021.07.13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감을 모두가 가지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관심도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중 음식에 대한 것도 마찬가지인데 우리는 종종 새로운 음식에 대해 도전하기도 합니다. 그 도전에서 한 번의 모험으로 끝나거나 좋아하는 음식이 되느냐는, 그 맛을 내가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느냐에 달린 것 같습니다. 이번 맛나라 이웃나라에서는 청담동집 고센에서 먹는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와플 등을 소개합니다.^^

최근 치과관련 세미나가 있었는데 실장님, 팀장님과 함께 가기로 해서 가기 전에 잠시 뭐라도 먹을 겸해서 청담동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다른 식당에 가려다 웨이팅이 있길래 바로 근처에 있는 청담맛집 고센으로 갔습니다. 여기도 인기가 많은지 자리가 겨우 하나 남았습니다.
먼저 야채와 함께 나온 마늘빵은 고소하면서도 마늘 특유의 풍미가 코끝을 자극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입에서 녹았습니다.

씨푸드 콤보파스타는 홍합, 꽃개, 새우, 조개 등 해산물향이 물씬 나는 입맛을 확 당겨주는 파스타였습니다.
메뉴판에 날씬하다는 표현으로 Thin피자라고 표기한 게 눈에 띄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토마토 루꼴라 피자, 하와이언 피자, 까르보나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등이 있는데 어떤 피자를 고를까 고민하다 신선한 토마토와 바질향이 가득한 담백한 맛의 마르게리타 피자로 주문했습니다. 

달콤한 와플 한 조각과 그 위에 올라간 딸기의 맛은 매우 조화로웠습니다. 
목이 말라 시킨 고센 생과일주스 역시도 대박이었습니다. 다소 부담스런 가격이지만 인생 청포도주스였습니다. 또 마시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라 음식맛 못지 않게 은은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와플은 궁합이 딱 맞는 삼총사인 것 같습니다. 파스타면과 피자를 먹고  신선한 과일주스로 입가심을 하니 기분이 너무 상쾌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가 돋보이는 식당이라 나중에 기회가 되면 와이프, 아기와 함께 방문할 계획입니다. 가격이 다른 식당과 비교하면 약간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특별한 날에 가족과 한번쯤 방문하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https://blog.naver.com/onlyonej 
치과의사 이재일은 네이버 블로그 ‘닥터자일리톨의 투스토리’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다. 다양하고 유익한 치과이야기와 함께 여행, 음식, 일상 등을 주제로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보다 자세한 여행정보와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