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바이오텍, 5축 덴탈 밀링기 ‘DWX-52D’ 주목
상태바
[뉴스] 네오바이오텍, 5축 덴탈 밀링기 ‘DWX-52D’ 주목
  • 덴포라인
  • 승인 2021.08.09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정밀성과 효율성으로 정확성 Up, 작업시간 Down
네오바이오텍에서 판매 중인 한국롤랜드디지 5축 덴탈 밀링기 DWX-52D는 우수한 작업 효율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에서 판매 중인 한국롤랜드디지 5축 덴탈 밀링기 DWX-52D는 우수한 작업 효율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에서 판매 중인 한국롤랜드디지 5축 덴탈 밀링기 DWX-52D는 높은 정밀도, 작업시간 단축 가능, 높은 비용절감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 

DWX-52D은 롤랜드 덴탈 밀링기의 차세대 모델이자 덴탈 업계 베스트셀러인 DWX-51D 드라이 덴탈 밀링기 후속 모델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기존 기능을 유지하면서 성능은 더욱 강화됐다. 대형 아치형과 기타 구강 전체 보철물의 밀링이 가능하며 디스크 회전, 각도 변경이 가능한 5축 덴탈 밀링기이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가공 시 흔들림이 없이 안정적으로 밀링할 수 있다.

DWX-52D 제품은 △지르코니아 △왁스 △PMMA △컴포지트 레진 △PEEK △석고 △유리섬유강화수지 △Co-Cr 소결 메탈 등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으며, 6,000~30,000rpm의 스핀들 회전속도, 내장된 밀링 버는 기존 모델보다 5개 늘어난 15개다. DWX-52D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돼 가상 기계 패널을 통해 PC 작업 상태와 장비를 편안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DWX-52D는 신기술이 대거 탑재돼 덴탈 밀링기 중 독보적인 생산성과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한다. 먼저 98.5mm 디스크용 내장 어댑터 6개가 포함돼 있는 신형 클램핑 시스템은 디스크 원점을 유지한 상태로 재삽입할 수 있어 기존 디스크에 원점을 따로 표시하던 방법에 대비해 편의성과 정확성이 높아졌다. 이러한 내장 어댑터 기술로 디스크 삽입과 장착 시 에러를 없애고 손상을 최소화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빠르게 밀링이 가능해졌다.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장비를 관리하고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디스크 보관 랙이 설계돼 박스 보관 방법과 달리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디스크 관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PMMA 가공 시 발생하는 분진들이 전면 유리에 붙는 것을 방지하도록 정전기를 중화시키는 이오나이저 기술이 적용됐다. 이와 같은 진보된 기술이 접목돼 제작된 DWX-52D는 기공소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치과에서 원내 밀링 도입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으며, 사용 환경에 따라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어 치과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들의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편의성을 고려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