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EMS, IDS 2023 참가 기업 중 가장 뜨거운 인기
상태바
[SPECIAL REPORT] EMS, IDS 2023 참가 기업 중 가장 뜨거운 인기
  • 독일 쾰른=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3.04.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자들이 혁신적인 예방치과 프로토콜 GBT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 구성

지난 3월 개최된 IDS 2023에서 Electro Medical Systems S.A.(이하 EMS)는 전시 기간 내내 방문자 수가 가장 많은 부스로 손꼽힐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EMS는 바이오필름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혁신적인 예방치과 프로토콜 GBT(Guided Biofilm Therapy)를 소개하며 전세계의 많은 팬들을 만났다. 

EMS의 전시 부스는 방문자들이 실제로 GBT를 배우고 체험해볼 수 있는 핸즈온 섹션과 환자의 입장에서 GBT를 경험해볼 수 있는 라이브 트리트먼트 섹션, 교육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스위스덴탈아카데미(SDA)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라이브 트리트먼트는 전시 2일차에 모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으며, 총 300건 이상의 치료가 이루어졌다. GBT를 받은 방문자들은 “확실히 기존 스케일링과 다르다”며 “어떤 환자라도 편안하게 받을 것 같다”고 큰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EMS는 IDS 2023에서 GBT 전용 하이 배큠 석션인 플로우컨트롤과 임플란트 유지관리 전용 스케일링 팁인 피에존 PI MAX, 치료 시 술자의 가시성을 돕는 비지게이트, 치료를 마무리하는 베리 맛 불소 에어 폼까지 4가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예방치과 교육 지원을 위해 새로운 핸즈온 트레이닝 키트와 GBT 인증치과를 위한 새로운 이러닝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Practice makes perfect.”
EMS의 교육 기관인 스위스덴탈아카데미(SDA) 섹션에서는 새로운 GBT 트레이닝 테이블을 적용하여 방문자들이 전문 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은 후 장비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IDS 2023의 또다른 하이라이트는 GBT 써밋 월드 투어가 2023년에도 계속된다는 발표였다. 팟캐스트 'Smile is in the Air’와 실시간으로 게시되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는 IDS 2023에 참석하지 못한 전세계 치과인들에게 생생한 현장을 전달했다.
특별 기자회견을 통해 EMS의 General manager인 Dr. Ernst W?r는 “전세계 1만여 개 이상의 GBT 인증치과와 함께하는 GBT 무브먼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예방이 치과계의 미래라는 것을 증명한다.”고 강조했습니다. SDA 및 마케팅 디렉터인 Celso Da Costa는 “전세계 환자 20만 명 이상이 참여한 설문조사에서 놀랍게도 92%가 가족과 친구에게 GBT를 추천할 것이라고 대답했고, 96%는 기존 스케일링보다 GBT를 선호한다고 답했다.”며 해당 설문조사는 아직 진행 중이며, GBT 인증치과의 지속적인 성장성을 증명한다. GBT 인증치과는 성공, 퀄리티, 열정적인 예방진료 팀을 넘어 이제는 최고의 환자 수용력까지 대표한다”고 전했다.

GBT(Guided Biofilm Therapy) 프로토콜은 예방 및 유지관리를 위한 종합적인 예방 및 유지관리 컨셉이다. 이 프로토콜은 파우더 스케일링 방식으로 손상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게 구강 건강을 지키고 치과에 대한 환자의 순응성과 충성도를 높여 리콜을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GBT 프로토콜은 구강 바이오필름과 치석 관리를 위한 논리적인 해결책으로 임상 증거를 기반으로 하며 체계적이고 예지성이 있다. 

에리트리톨 베이스의 플러스 파우더를 활용한 에어플로우와 페리오플로우, 피에조세라믹 방식의 스마트 피에존 PS 등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며 GBT 전용 장비인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를 통해 시행할 수 있다.

GBT 프로토콜은 8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상 상황에 맞추어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다. GBT는 최소 침습적이고 경조직과 연조직을 보호하며 환자의 기대에 부합하도록 제작되었고, 환자뿐만 아니라 임상가에게도 효율적이고 편안하며 안전하다는 것이 임상적으로 증명되었다.
G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MS 웹사이트(http://ems-dental.com/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신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80-84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