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라 이웃나라] 잠실 딤섬맛집에서 먹는 홍콩의 맛 팀호완
상태바
[맛나라 이웃나라] 잠실 딤섬맛집에서 먹는 홍콩의 맛 팀호완
  • 정리=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9.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맛집 좋아하는 치과의사 이재일입니다. 
이번달에는 잠실 딤섬맛집 롯데백화점에서 먹는 홍콩의 맛 팀호완을 드시면 어떨까요? 

예전 홍콩에 여행갔을 때 한번 들러서 음식을 맛있게 먹은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되네요. 처음에는 새우가 들어간 하기우가 나왔고 다음으로 전복 샤오마이가 나왔습니다. 안에는 고기와 새우, 위에는 전복 등 다채로운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빼놓을 수 없는 홍콩식 완탕면이 나왔습니다. 국물과 새우완탕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이어 딸에게 밥 좀 먹으라고 시킨 파이구볶음밥입니다. 어쩌다보니 저랑 와이프랑 같이 다 먹었는데 고기가 꽤 맛있습니다.

그리고 차슈 라이스롤입니다. 비슷한 음식으로 창펀이 있는데 창펀은 튀긴 음식이었는데 이건 다른 음식이었습니다. 

노란 빛깔이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홍콩식 에그타르트는 부드럽고 감미로웠습니다. 부들부들해서 한입에 먹기 좋았네요. 

망고사고는 망고가 가득 들어간 디저트인데 망고 퓨레에 코코넛 크림, 우유를 섞은 디저트입니다.

오랜만에 먹은 팀호완의 음식들 너무 맛있었고, 나중에는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치과의사 이재일 원장은 네이버 블로그 ‘닥터자일리톨의 투스토리’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다. 다양하고 유익한 치과이야기와 함께 여행, 음식, 일상 등을 주제로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보다 자세한 여행정보와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