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덴츠플라이시로나, MIS C1 임플란트 공식 론칭쇼 성료
상태바
[이슈] 덴츠플라이시로나, MIS C1 임플란트 공식 론칭쇼 성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4.01.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임플란트 차별화로 본격 나선다

덴츠플라이시로나가 12월 10일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호텔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임플란트 브랜드 MIS C1 공식 론칭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MIS 론칭쇼의 주인공은 MIS 임플란트 제품군중 Conical Connection 제품라인의 C1로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덴포라인 취재팀  denfoline@denfoline.co.kr


C1은 Platform switching과 concave한 Emergence Profile을 갖춰 연조직 부피가 20% 가까이 증가할 수 있는 점이 과학적 연구로 증명된 바 있는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측은 이 같은 특징으로 임플란트 주변의 더 많은 연조직 확보, 효율적인 수복과정으로 심미성 역시 더 우수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MIS C1의 가장 큰 특징은 간단함과 정확성, 우수한 심미성과 생물학적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임상적응증에 적용되어온 솔루션으로 평가되고 있다. 
MIS의 기본 컨셉은 치과의사와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Simplicity, 간단함을 원동력으로 개발되어 브랜드 이름도 “Make It Simple”의 첫 글자를 딴 MIS로 지을 정도로 Simplicity, 간단함에 모든 기본을 두고 임플란트 진료를 간편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론칭쇼는 그 동안 스페인과 미국에서 치과를 운영하며 장기간 MIS를 사용해 온 2명의 글로벌 연자들이 무대의 중심에 섰다.

이제는 임플란트 기준도 심플함으로
첫 연자로 나선 스페인의 Dr. Juan Arias Romero는 ‘Implant Placement in High Aesthetic Situation’을 주제로 최적의 심미적 결과 만들기, 심미적인 도전 영역에서의 Advanced Solutions, Effieiency through Guided Surgery’를 강의했다. 연조직과 경조직 재건, Primary intention healing, emergence profile reconstruction을 목표로 10여년 이상 MIS 임플란트 시스템을 사용해 온 유저로서 우수한 임상 예후를 보였음을 설명했다. 특히 2가지의 임상증례를 통해 임플란트 재 치료의 경우 주위 연조직 보존과 함께 골 소실율을 줄이면서 심미성과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과 함께 연조직의 치유 효과에 대한 소신, 그리고 예측성있는 시술 성공을 위해서는 수술 계획의 중요성과 100% 임플란트 가이드(MIS MGUIDE 등) 술식의 필요성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연자로 나선 미국 Dr. Luciano Retana 역시 MIS의 오랜 유저로 ‘Biocentric Concept in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Comprehensive Restoration Techniques, Biologic Focus in Restorative Dentistry, Technological Integration in Implant Dentistry’ 등에 관해 강연했다. 
Dr.Luciano Ratana는 'Biology always win' 이라는 개념으로 이상지질혈증 등 치과의사가 간과하기 쉬웠던 임플란트 수술 성공에 영향을 끼칠만한 요인들을 비타민 및 종합적인 대사질환적 관점에서 설명했다. 아울러 임플란트 시술시 영향받을 수 있는 요인중 임플란트 위치, 커넥션 디자인, 소재, 형상 및 표면과 어버트먼트 착탈등의 영향에 관해 설명했다.
세부적으로는 드릴링시 유의할 압력과 상태, 속도 및 시간 등의 드릴링 프로토콜을 제시하고 치은 두께와 임플란트 식립 성공 및 임플란트 주위염간 상관관계와 conical implant의 장점 및 환자에게 안전하고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지르코니아, 티타늄, 레진등 소재별 요인들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는 자리가 됐다. 마지막으로 황경미 연세휴치과 총괄실장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차별화 전략’ 강연이 펼쳐졌다. 황 실장은 병원 매출과 브랜딩 가치 상승을 위한 프리미엄 임플란트 환자 유치와 관리를 위한 전략적인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날 소개된 MIS 임플란트는 1995년에 설립된 이후 최첨단 생산 시설과 기술을 통해 프리미엄 품질의 치과 임플란트, 상부 구조물, 툴 및 키트 등을 포괄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MIS C1을 12월 한국에서 공식 론칭함에 따라 한국 임플란트 시장에 최첨단 공정 기술과 장기간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외산 임플란트의 품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우수한 경제성을 제공하는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