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바
  • 승인 2006.07.1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단체에 ‘사랑의 체어’ 전달 
스카이덴탈, 앞으로도 계속 될것

▲이웃 향한 ‘사랑전달’은 계속된다.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은 지난달 15일 ‘구로장애인주말치과진료소’와 ‘사랑을담는사람들’에 이동형 진료장치인 ‘치우 2080’을 전달했다. 이로써 KAISER 2000대 생산돌파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봉사단체에 대한 무료 체어 기증행사가 완료되었다.
거동이 힘든 외상노인 및 장애인들에게 방문검진 및 치료활동을 하고 있는‘구로장애인주말치과진료소’는 2003년 3월 15일 개소되어 구로구 치과의사회 소속 20명 등이 치과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4년 1월부터 방문 진료도 병행하고 있다. ‘치우 2080’을 기증받은 이 단체의 서윤미 회원은 “장비가 노후 되어 고생을 많이 하였고 또한 더 많은 장애인들을 치료할 수 없어 안타까웠는데, 이제는 무료치과진료사업에 더욱 빛이 날 것 같다”라며 기쁨을 표하였다.


한편, 성남의 향기로운치과(원장 전상섭)를 통해 전달받은 ‘사랑을담는사람들’은 치과의사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이 단체는 치과 진료봉사 뿐 아니라 어려운 어린이 및 노인, 장애우 에게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달받은 향기로운치과의 전상섭원장은 “치우 2080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활동범위를 넓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좀 더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그 사랑을 전달하겠다”라며 소감을 표하였다.
직접 전달에 참여한 (주)스카이덴탈의 정정현 부사장은 “우리의 약소한 1% 사랑 나눔을 통한 이런 기증행사가 많은 봉사단체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준다니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꾸준히 기증행사를 통해 좀 더 많은 사랑을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멈추지 않는 스카이덴탈의 선행을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