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중합형 실리콘 인상재 'ACCURESSION' 출시
상태바
부가중합형 실리콘 인상재 'ACCURESSION' 출시
  • 승인 2006.10.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가중합형 실리콘 인상재 'ACCURESSION' 출시
㈜오스코텍,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 진행

 

 국내 유일의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이 부가중합형 실리콘 인상재를 지난달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스코텍에 따르면 ‘아큐레션'은 친수성이 뛰어난 부가중합형 실리콘 인상재로 라이트 바디와 헤비 바디 두 제품군으로 선보였다.

아큐레션은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흐름도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인상재로 친수성이 뛰어나 마진 부위와 대합치 부위의 미세 재현성이 우수하다. 또한 흐름성이 뛰어나 주사가 용이하여 사용자의 피로도 감소와 무미 무취로 거부감이 없고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Heavy와 Light의 조합으로 한 인상 채득법에 용이하며, 연세대 치과의료용구시험평가센터의 비교실험 결과 입증된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였다.

관계자는 “최근 라이트 바디와 헤비 바디의 조합으로 한 인상채득법이 간단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 많이 사용되는 추세인데 최적의 흐름성을 유지하는 ‘아큐레션'이 이 방법에 적용이 용이해 더욱 기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스코텍은 올 연말까지 국내에서는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홍보 활동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며, 해외시장은 이미 진출을 위해 많은 딜러들과 협상을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스코텍은 ‘아큐레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무료샘플 증정과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 Tel.(02)6000-7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