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HSBC CE 장정빈상무, 5번째 출간
덴포라인 해피투게더 필진이자 HSBC은행 CE(Customer Experience) 장정빈 상무는 지난달 자신의 5번째 책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를 출간하였다.
이 책은 기업의 전반적인 고객서비스 전략과 콜센터 경영을 주제로 하다. 고객은 특정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면서 반드시 관련된 경험을 함께 구매하게 되는데, ‘고객을 기쁘게 하는 경험을 어떻게 연출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을 장정빈 상무 나름의 경험과 사례를 토대로 하나하나 엮었으며, 특히 콜센터의 이야기를 구석구석에 담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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