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의 일터 프로덴티
상태바
[기업탐방]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의 일터 프로덴티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07.06.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덴티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젊은 기업 프로덴티. 회사 설립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젊음하나로 똘똘 뭉친 사람들의 진정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 프로덴티다. 다이아몬드 버와 국내 새로운 시장이 될 감염방지 세척제 등을 주력제품으로 오늘도 내일도 뛰고 있다.

장동일 기자 jangdi@denfoline.co.kr

2006년도 설립되어 이제 만 1년을 갓 넘긴 아직 어린 회사지만, 좋은 퀄리티와 확신하는 아이템으로 점점 프로덴티란 이름을 치과계에 알려나가고 있는 신선한 업체이다.

젊은 회사라 그런지 열정과 패기가 엿보인다. 사무실도 자연스런 분위기에서 업무능력을 극대화 시키고 직원 개개인의 열정이 바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프로덴티가 추구하는 경영마인드다. 

프로덴티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황용호 대표는 “아직 치과계 신생업체지만 프로덴티의 이름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국내 큰 전시회를 기반으로 퀄리티가 좋은 제품을 중점으로 고객과 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황 대표는 “천재는 노력하는 자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자, 즐기는 이를 이길 수 없다”며, “즐겁게 일하는 것이 우리는 기업 마인드”라고 말한다. 


구성원이 대표다
프로덴티는 한 업무에 대한 업무담당자에게 모든 권한을 부여해 직원 하나하나가 회사의 대표라고 생각할 수 있게 시스템을 꾸려나가고 있다. 영업을 하는 사람이든 회사구성원이든 회사를 대표해서 회사의 모든 것을 가지고 사람을 대하고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프로덴티의 차별화된 영업마인드다.

“직원을 믿고, 또 책임의식을 가지고 우리 모든 것을 보여준다면, 단순한 판매개념을 떠나 정확한 제품정보를 전달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한다”는 황 대표.

현재 프로덴티는 현재 인원을 충원에 체계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사람을 키워 신제품이 들어오면 자체적으로 영업력을 개발해 판촉 홍보를 할 수 있는 인력구성을 할 구상을 가지고 있다.


자사제품의 브랜드화
재 프로덴티는 Prime clasic bur와 Cleaning solution 세척제를 중점제품으로 선정하고 국내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재 bur 시장은 150억 정도의 규모있는 시장으로 영국에 신뢰있는 prime사의 bur를 수입판매하고 있다. 자신의 제품들의 네임밸류를 높여 브랜드화 시키는 작업과 또한 앞으로 더 강화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시장으로 감염관리를 통한 소독제 판매를 장기적인 비전으로 두어 급성장하고 있는 감염관리 제품들을 선점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황 대표는 “광고 외에는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최대의 기회는 전시회인데, 너무 판매위주의 성격으로 흘러가고 있어 안타깝다”라며, “판매위주의 전시회보다는 신제품 홍보와 함께 직접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많은 소비자에게 기회를 부여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다”고 밝혔다.


황영호 대표
프로다운 치과계 업체가 되자는 의미에서 ‘프로덴티’란 사명을 지었다는 황영호 대표.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치과계 일이 비전있고 즐겁다”는 그의 말에서 열정과 패기를 느낄 수 있다. ‘희생이 따르더라도 고객과의 약속은 꼭 지킨다’는 사명아래 모든 구성원이 자기 일에 있어서 대표권한을 부여하고 그에 대한 성과와 책임을 부여하고 있다.

“앞으로의 전시문화가 판매가 아닌 홍보의 장으로 마련하고, 치과의사, 업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추천제품

Predator Turbo; The Metal Cutting Bur

멀티크로스컷 디자인으로 삭제력이 우수하고 일체형 구조로 접착부의 파절, 부식 우려가 없는 것이 특징인 Predator Turbo는 부드럽게 삭제되어 핸드피스에 무리를 주지 않고도 떨림없이 안정적으로 삭제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working part의 길이에 따라 PR-1T (2m짜리, 330과 비슷한 사이즈)와   PR-2T (4m짜리, 012 사이즈)사이즈가 있으며, 귀금속, 비귀금속, 아말감, semi 보철물 등 대부분의 보철물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PreZyme(프리자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똑똑한 기구세척액인 프리자임은 80년 전통의 세척제 전문회사 L&R의 대표 세척액으로써 borax계열의 Enzyme 성분(단백질 및 효소 분해)과 1:128의 높은 희석비율로 인해 리터당 단가가 저렴하다. 대기용액(담금용액), 초음파 세척액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남은 용액을 타구통에 버리면 간단하게 석션라인을 세척할 수도 있다.

 

LOGI BLOC

사용자의 관점에서 개발한 마우스 프롭 LOGI BLOC는 기존 마우스 프롭은 측면이 막혀 있어서 어시스트가 불편했던점을 개선하여 특허받은 "U"자형 구조가 술자의 시선을 자유롭게 한다. Autoclavable hard plastic(짙은 색 부분)이어서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며, 치아에 닿는 부분은 실리콘이어서 아프지 않다. 환자의 구강 사이즈에 맞도록 소아용, 여자환자용, 남자환자용, 특대형 4가지 사이즈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