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화이트 N&C 심미치과 전문 네트워크 사업 본격화
상태바
스타화이트 N&C 심미치과 전문 네트워크 사업 본격화
  • 승인 2007.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화이트 N&C 심미치과 전문 네트워크 사업 본격화
부산, 대전점 이어 10월 압구정점 개원


 
스타화이트 N&C(대표 류희성)는 올해 1월 2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최초의 심미치과 전문 네트워크 사업을 시작하였다. 이 회사는 네트워크 가맹병원의 욕구충족을 할 수 있도록 개원가의 입장에 서서, 병원의 입지에서부터 개원식 그리고 이후 고객관리 및 환자유치 및 지속적인 경영지원과 합리적이고 세밀한 통계분석과 정기적 MSO직원 파견 등 세밀하게 검토하는 도전과 창출 그리고 신뢰와 믿음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부산에 해운대 본원을 기점으로 제1호점 서면, 제2호점 대전, 제3호 점 압구정을 개원하고 수원 영통지구와 미국 하와이에 오픈준비를 시작하였으며, 전국 주요거점지역에 개원을 원하는 치과의사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제 2호 점 대전의 경우 개원 한 달 만에 정상괘도에 올렸으며, 제3호점 압구정은 개원을 하기 전부터 본원인 해운대점에 치료와 개원여부를 문의하는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대해 류희성 대표는 “환자들이 관심을 갖는 이유는 단 하나이다. 바로 환자를 가족같이 편안하게 대해주는 원장과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과 동네 언니 같은 코디네이터들의 서비스 정신에서 나오는 게 아닌가 싶다”며, “관심 속에서 커나가는 스타화이트 치과는 좀 더 환자 아닌 가족같이 한결 같은 마음으로 다가가며 이걸 뒷받침해주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화이트치과(www.starwhite.co.kr)는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환자에게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이 통하는 싸이월드 타운에서 병원 의료서비스 부분에서 1~2위를 다투고 있으며 포털 검색사이트의 블로그 카페 및 UCC 등 여러 가지 매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올해 7월에는 기지촌 아동, 동두천 지역 외국인 여성 자녀들에게 무료진료를 실시하는 등 여러 가지 봉사활동과 문화 예술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