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EREC inLab Symposium 개최
상태바
㈜신흥, CEREC inLab Symposium 개최
  • 승인 2007.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CEREC inLab Symposium 개최
치과의사와 치기공사가 함께하는 CEREC System의 모든 것!


 
㈜신흥은 오는 11월 18일(일) 신흥 본사 연수센터에서 CEREC inLab 을 통해 치과와 치기공소의 ‘Computerized Dentistry’를 이끌고 있는 CEREC System의 모든 것을 살펴보는 “CEREC inLab Symposium” 을 개최한다.
㈜신흥은 올세라믹 보철 치료를 단 한번의 치과방문으로 1시간 내 끝내는 차세대 치과진료 시스템인 치과용 CAD/CAM, ‘CEREC 3’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에 이어 레이저 스캔 혹은 광학 스캔을 이용해 이미지를 인식하여 세라믹 수복물을 제작하는 동시에 Coping 제작까지 가능한 기공용 CAD/CAM 시스템 ‘CEREC inLab’를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 번 큰 관심을 끌어 왔다.
이번 ‘CEREC inLab Symposium’은 One day로 진행되며 보철에 관심 있는 치과의사와 치기공사를 위한 기공용 CAD/CAM 시스템 “CEREC inLab”에 대해 기본적인 개념에서부터 활용법과 임상 케이스까지 상세히 다루게 된다.
이번 세미나는 CEREC inLab을 직접 사용하시는 분들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되어, 첫번째 시간은 ‘산치과’ 송영복원장으로부터 inLab의 장.단점 및 Zirconium Block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어서 ‘내이기공소’ 윤원상소장의 Zirconium Powder에 대한 강의를 통해 상세하고 심도 있는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며, 마지막으로 E&F기공소 정요셉소장은 CEREC inLab의 다양한 활용과 임상케이스를 소개하며 CEREC inLab 진료의 노하우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Symposium 후 기공용 CAD/CAM 시스템 유저들 간의 정보 공유 및 다양한 의견교류의 장인 User Meeting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Symposium신청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신흥 CAD/CAM 팀 6366-225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