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텝 레진시멘트 MAXCEM 런칭 1주년 기념 1+1 행사 성황
상태바
원스텝 레진시멘트 MAXCEM 런칭 1주년 기념 1+1 행사 성황
  • 승인 2007.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텝 레진시멘트 MAXCEM
런칭 1주년 기념 1+1 행사 성황


 
Maxcem 출시 1주년을 맞아 9월 한 달간 진행되었던 1+1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에칭, 프라이머, 본딩, 시멘팅과 같은 복잡한 시술 단계가 하나로 합쳐진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인 원스텝 레진시멘트로 2006년 국내 첫 선을 보이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Maxcem은 지난 9월 런칭 1주년 기념행사로 1pack 구입시 1pack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흥은 금번 행사가 평소 Maxcem을 사용하던 기존 고객들에게도 반가운 이벤트였지만 한번도 Maxcem을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이 사용이 간편하고 접착력이 뛰어난 맥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전하면서 실제로 이번 행사를 계기로 Maxcem 사용자가 급격하게 증가했다고 밝히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Maxcem은 잉여 시멘트를 젤 상태로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작업 과정이 용이하고 덴틴, 에나멜, 포셀린, 올세라믹 등 모든 케이스에서 접착력이 뛰어나며 크라운,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본딩 강도가 RMGI 시멘트에 비해 2배 이상으로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색안정성이 뛰어나고 셰이드가 투명하여 심미성 또한 우수하다. 최적의 점도와 조작성으로 술 후 민감증을 호소하는 환자도 거의 없어 앞으로도 Maxcem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