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오스템미팅 성황리에 실시
상태바
러시아 오스템미팅 성황리에 실시
  • 승인 2007.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오스템미팅 성황리에 실시
오스템미팅 최초 화상시스템 도입, 현지의사들 매료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주최한 '2007OSSTEMMEETINGRUSSIA' 행사가 지난 10월20일 러시아 모스크바 시내 ExpoCenter에서 성황리에 실시되었다.
이날 행사는 총 212명의 러시아 구강외과 및 악안면외과 전공의들이 참가한 가운데 현지치과의사들에게 임플란트 관련 토론 및 모임의 장을 제공하고, 한국 연자의 강연을 통해 한국의 임플란트 임상지식을 널리 알리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러시아 연자로는 ‘러시아 AIC Course Director’인 Dr. Ushakov Andrey를 비롯하여 총 6명이 각각의 주제를 가지고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찬 주제들로 구성이 되었다.
한국 연자로는 조용석원장(앞선치과병원)과 이상돈원장(이상돈치과)이 강연을 하였으며, 강연 후 많은 질문과 답변이 진행 되었다.
이번 러시아 오스템 심포지움에는 최신 화상장비를 이용하여 한국의 조용석원장과 러시아의치과의사가 화상으로 서로의 모습을 보며 Q&A를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휴식시간에도 오스템 제품 전시부스가 운영된 로비에서 많은 참석자들이 각종 질문과 상담을 하는 등 OSSTEM Implant System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신경문 러시아법인장은 “러시아에서 열리는 평소 학회 때보다 훨씬 많은 치과의사들이 행사에 참가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러시아 치과의사들이 오스템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홍보 및 판매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 해 나갈 계획이고, 내년에도 러시아 오스템미팅을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행사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