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 레이저 임상세미나 개최
상태바
비앤비 레이저 임상세미나 개최
  • 승인 2007.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앤비 레이저 임상세미나 개최
10월28일(日) 전경련회관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마쳐

 

지난 10월28일(日) (주)비앤비시스템(대표이사 이성창)에서 차세대 치과레이저 “애니빔(Anybeam™)” 출시기념으로 레이저 임상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레이저에 대하여 관심을 증폭시키고, 정보 공유를 통하여 치과레이저에 대한 오해와 여러 장점들을 확인하고, 시연하는 자리로 마련되어졌다. 여의도 전경련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치과 레이저에 대한 큰 관심을 반영하듯 전국 각지의 치과의사 및 스탭 200여명이 참석하여 강연장을 가득 메운 상태로 진행되었다.
이성창 사장은 세미나 개회시의 대표자 인사에서 "애니빔을 출시한 오늘의 비앤비가 있게 된 것은 오직 치과계의 끊임없는 격려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순회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비앤비 임직원 모두는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오전은 조선치대 이상호 교수가, 오후에는 단국치대 김기석 교수가 좌장을 맡아 일정을 진행했으며 수원리빙웰치과의 강만석 원장, 대구 서문치과의 정희승 원장, 미예로뷰티치과의 장계순 원장, 전주 명성치과의 공지현 원장, 일산리빙웰치과병원의 김현철 병원장, 고운미소네트워크의 백석기 원장 등이 임프란트 시술부터 레진시술, Bone Graft 시술 등에 이르기까지 차세대 치과 레이저인 애니빔을 활용한 다양한 술식 및 치과경영 기법 등을 소개하여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한편 세미나와 동시에 진행된 애니빔 전시회 및 임상시연에도 많은 참석자들이 직접 시술용 뼈를 깎아보는 등 비앤비 치과 레이저에 대한 진지한 관심을 보였다.
이날 행사는 비앤비의 초고속 미백 및 중합용 광선조사기 등 총 1,550만원 상당의 치과용 장비들이 증정된 경품추첨으로 막을 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