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New GSII 미국 FDA 승인
상태바
오스템, New GSII 미국 FDA 승인
  • 승인 2007.12.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New GSII 미국 FDA 승인

뛰어난 식립감과 초기고정력 자랑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의 임플란트 제품 중 하나인 'GS 시스템'이 지난 9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데 이어, 추가로 업그레이드 된 기능에 대하여 미국 FDA 승인을 받고 NEW GS II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FDA에 새롭게 승인 받은 New GSII는 기존 GS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Thread, Apex 디자인 및 술식 등에 기능을 개선하여 출시하였다. 우선 식립과정에서의 안정적 토크변화와 우수한 self-tapping능력을 제공하여 시술자에게 식립감 및 사용편의성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해졌다.
세부사항으로는 Apex와 Cutting edge 디자인을 변경하여 self-tapping 능력이 월등히 향상되었고, Thread가 커지고 Pitch 나사선이 커짐에 따라 식립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시술자가 원하는 깊이에서 원하는 초기 고정력을 가질 수 있도록 깊이 조절이 용이한 식립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고정력을 얻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Internal과 External제품인 SS, US와 호환이 되는 Simple Mount로 이루어져 Tool의 표준화가 이루어져 술식이 간편해지는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오스템의 한 관계자는 “기존 GS시스템의 단점을 보안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식립감, 초기고정력 및 술식 등 에 있어 FDA인증을 받은 GS 시스템의 우수성을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통해 오스템의 주력상품중 하나로 부각 시켜 오스템의 글로벌 전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