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네트웍스, 대규모 신규개원 상담실 오픈
상태바
㈜샤인덴탈 네트웍스, 대규모 신규개원 상담실 오픈
  • 승인 2008.01.0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덴탈 네트웍스, 대규모 신규개원 상담실 오픈

덴탈 올인원 시스템으로 신규개원 준비 한번에 해결!

 

㈜샤인덴탈 네트웍스가 치과장비 및 재료, 도서 등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기자재를 총 망라한 전시장을 구비하여 대규모 신규개원 상담실을 순화동 본사에 오픈하였다.
샤인덴탈 네트웍스는 국내 유일 치과기자재 전문 유통회사로서, 샤인덴탈 네트웍스만의 치과계 고유의 전산 시스템을 개발, 전국 지점망을 연결하는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치과기자재 유통의 새로운 혁신을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샤인덴탈 네트웍스는 신규개원에 필요한 모든 기자재를 하나에서 열까지 완벽히 갖춘 샤인덴탈 네트웍스만의 시스템을 "덴탈 올인원 시스템(all-in-one system)"으로 명명하고, 크고 작은 장비를 꼼꼼하게 준비해야 하는 신규개원 시 어려움을 한번에 해결하기 위해 신규개원 상담실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금번 오픈한 신규개원 상담실은 25평 규모로 각종 치과용 소장비부터 모든 종류의 치과재료 및 치의학 도서 등 신규개원 시 필요한 사소한 것까지 빠짐없이 구비된 전시장을 포함하여 고객상담실과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다.
㈜샤인덴탈 네트웍스의 신규개원 상담을 원하는 경우 사전 신청 후 방문하면 되며, 구입에 관계 없이 신규개원 기자재 견적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 줄 예정이어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