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Overdenture Training Course 종강
상태바
오스템 AIC Overdenture Training Course 종강
  • 승인 2008.02.0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AIC Overdenture Training Course 종강

김세웅 원장이 코스 디렉터로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 AIC에서 지난해 12월에 개강한 Overdenture Training Course가 지난 1월 19일(토) 성황리에 종강을 하였다.
Overdenture Training Course는 AIC의 신규 연수회로서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시작 된 가철성보철연수이다. Course Director 김세웅 원장(안암위드치과)이 실시하였고, 총 6회의 과정으로 무치악투명보철모형을 이용한 다양한 실습을 진행하였다.
무치악투명보철에서의 impression taking, 기공과정 제작, Overdenture 제작 등 매회 차 실습과 과제물이 적용되었으며 임상에서의 필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환자 입장에서의 보철제작, 관리부분 등 다양한 Topic 강의로 진행하였다.
특히 처음 실시하는 연수회이기에 향후 개선해야 할 점등에 대해 참여한 원장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 한 결과, 부족했던 보철 부분을 상세히 배울 수 있었던 점과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었던 부분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새롭게 배운 부분에 대해서는 임상에서 잘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앞으로도 AIC 연수센터에서는 2008년 새로운 프로그램을 계발하여 임상에서 적용하기 좋은 연수회를 운영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