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EREC Symposium 대구서 개최
상태바
㈜신흥, CEREC Symposium 대구서 개최
  • 승인 2008.09.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CEREC Symposium 대구서 개최

진료실에서 직접 경험 CEREC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
 

“CEREC Symposium”이 서울과 부산에 이어 지난달 8월 23일(토) 대구 경북대 치의학 대학원에서 개최되었다.
진료실에서 직접 하는 Dental CAD/CAM System “CEREC”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오픈 세미나인 “CEREC Symposium”은 실제 CEREC 임상가들로부터 CAD/CAM System의 모든 것을 직접 들을 수 있어 CEREC System 관심 고객뿐 아니라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첫번째 강의는 경북대 보철과 이규복 교수가 맡아 선진 Dental CAD/CAM의 개념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과, ISCD(International Society of Computerized Dentistry) Certified Trainer이기도 한 허영준원장은 CEREC을 이용한 One Visit Treatment에 대해 개원의의 입장에서 상세히 들려줄 줄었다. 이어 경북대 보존과 진명욱 교수는 세라믹 수복의 접착에 대해 다양한 임상 팁을, 해바리기치과 박준철원장은 인레이, 온레이 케이스 별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개하였다. 또한 많은 개원의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CEREC을 이용한 라미네이트 시술에 대한 강의는 미르치과병원 강경수원장이 맡아다양한 CEREC의 임상 활용법을 제안했다. 마지막 시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실제 CEREC 사용자들이기도 한 연자들과 함께 CEREC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