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I로 도약의 발판을 준비한 메타바이오메드
상태바
새로운 CI로 도약의 발판을 준비한 메타바이오메드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6.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생명 강조한 새로운 CI 발표

 

메타바이오메드(Meta Biomed)는 올해부터 국내를 비롯해 해외의 200여 곳의 매출처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새로운 기업 CI를 발표에 이어 제 2도약의 힘찬 날갯짓을 준비했다. 올 3월에 개최되는 치과업계 최대 전시회인 IDS 2009에서 해외 바이어들을 상대로 새로운 CI를 알릴 계획이다.

이번 CI교체작업은 메타바이오메드가 1990년 설립 이래 두 번째로 변경한 것이며 2009년부터 새롭게 도약하는 의미로 가장 먼저 기업이미지를 바꾸게 되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메타바이오메드의 새로운 로고는 Meta Biomed 영어 알파벳 이니셜의 M과 B의 형상을 토대로 탄생하였다.  M의 형상은 산(Mountain)과 하늘(Sky)을 은유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회사의 세계적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목표와 전략을 상징하며, Indigo Blue색상에서 나타나는 푸른색의 의미는 미래의 희망과 미지의 세계에 대한 젊음과 패기를 상징한다.
M의 그림자(shadow)와 반영(reflection)된 영상인 B의 형상은 생명의 의미를 가진 (Bio)와 푸른 바다(Blue Sea)를 은유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Meta Biomed의 대양을 향한 수출 전문 기업으로서의 세계적 도약과 포부를 상징하고 있다.

메타바이오메드(Meta Biomed)의 오석송 대표이사는 “이번 CI 교체는 단순히 회사의 로고 디자인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더 나은 미래의 건강한 삶’이라는 핵심가치를 실현하고 2015년 비전을 달성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것”이라고 설명했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파트너로서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해 도약 하겠다”고 원대한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