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인체에 적합한 임플란트 입증
상태바
덴티스, 인체에 적합한 임플란트 입증
  • 덴포라인
  • 승인 2009.07.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덴티스의 임플란트가 마지막 세척단계를 거치기 전 제품 세척도 검사 결과, 타사에 비해 인체에 유해한 요소가 검출되지 않거나 수치가 낮다는 연구 결과를 나타냈다. 이번 검사는 국내 6개, 국외 2개 업체의 제품을 수집해 임플란트 5ea를 H2O 20ml에 1시간 동안 용출 후 분석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검사결과, 타사에 비해 덴티스 제품이 Al과 Na, Cu, Zn, P, Si는 전혀 검출되지 않았으며 Ca은 많게는 4배까지 적게 검출됐다.임플란트는 티타늄이 공기에 노출 시 또는 세척용매, 절삭유의 잔유 등의 이유로 다양한 탄소유기물이 존재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골유착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세척과정은 매우 중요한 생산공정 중에 하나이다. 골유착에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세척 공정에서 마지막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타사 제품과 비교해 우수한 세척력은 지녔다는 이번 연구 결과는 덴티스의 임플란트가 환자들에게는 안전함을, 술자들에게 신뢰감을 제공하는 가장 만족스런 제품임을 입증했다.

덴티스는 자사에서 생산하는 모든 픽스처는 세포독성시험을 통해 표면 상태에 대한 생물학적 안정성 평가를 실시하는 등 타사에 비해 세척과정과 제품 품질에 대한 만족감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연구 결과에 대해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는 항상 제품의 깨끗함을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마지막 공정 전 검사결과를 통해 제품 품질의 우수함을 만방에 알리기 위해 의뢰하게 됐다”며 “이번 연구 결과를 통해 사용자들은 제품에 대한 완벽한 신뢰감을 느끼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임플란트를 생산한다는 자사의 슬로건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도 슬로건에 맞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 것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