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바이오메드, Prof. Jan Lindhe 초청 특별 강연회
상태바
정산바이오메드, Prof. Jan Lindhe 초청 특별 강연회
  • 덴포라인
  • 승인 2010.03.0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바이오메드는 다가오는 4월 12일에 Geistlich와 대한치주과학회의 후원으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치주학 박사 Prof. Jan Lindhe를 초빙하여 특별 강연회를 개최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해 2월 Prof. Daniel Buser 초청 세미나 이후 정산바이오메드 주최 하에 열리는 두 번째 세미나로써 지난 해보다 더 큰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라서 한층 더 기대된다.

 주최 측은 “지난 해 Prof. Daniel Buser 초청 세미나의 성공을 발판으로 삼아, 올해부터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여 국내 임상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JW 매리어트호텔(반포) 그랜드볼룸(5F)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열리는 이번 강연회는 스웨덴 Göteborg대학교 치주과 교수였던 Prof. Jan Lindhe를 초청하여 발치와 치료의 새로운 관점을 주제로 펼쳐진다.

 최근 발치 후의 처치에 대해 관심이 높은 가운데, Prof. Lindhe는 이번 강연을 통해서 Socket (ridge) preservation을 실시한 후에 무치성 부위의 치료법을 소개하고, 무기질 이종골 matrix가 발치와 볼륨 유지와 윤곽 보존에 유리한 점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의 연자인 Prof. Jan Lindhe는 치주학의 교과서 격인 󰡔임상치주 임플란트학󰡕의 저자로, 치주학 분야에서 약 385편의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많은 강연을 하고 있다.

 이번 강연회는 2009 EAO 학회에 미처 참석하지 못했던 임상가들에게 EAO 학회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등록은 오는 4월 9일까지이며, 온라인(www.lindhe.co.kr)으로 등록하면 된다. 단, 식사준비 관계로 현장등록은 받지 않는다.

문의: 02-553-76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