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신흥, 바텍코리아와 독점 체결한 치과용 CT ‘PaX-Flex3D’ 공개
상태바
[이슈] 신흥, 바텍코리아와 독점 체결한 치과용 CT ‘PaX-Flex3D’ 공개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0.05.0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바텍코리아와 MOU 체결식을 갖고 양사 간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표명한 신흥전용 치과용 CT ‘PaX‐Flex3D’를 KDA 2010 전시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지난 몇 년간 치과 진료환경의 급속한 디지털화로 좀 더 정확한 진단장비의 필요성이 제기되면서 국내 치과용 CT 장비 보급률은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이때 신흥이 바텍코리아와 손을 맞잡고 내 놓은 PaX‐Flex3D가 치과용 CT 시장에서 하나의 보편적인 기준을 제시하게 될 전망이다.

지난 3월23일 신흥과 바텍코리아 간의 MOU의 핵심 사항이기도 했던 PaX‐Flex3D는 치과시장에서 전통 있는 신뢰의 브랜드 신흥과 이미징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바텍코리아가 공식적으로 손을 잡고 준비한 첫 독점모델이다. 그만큼 오랜 준비의 시간을 거친 PaX‐Flex3D는 신흥‐바텍코리아 양사의 CT 시장에 대한 고민과 철학이 그대로 담겨 있다.

PaX‐Flex3D는 치과 영상 진단 분야에 최적화된 장비로서 CT 이미지뿐만 아니라 우수한 파노라마, 세팔로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한 신흥‐바텍코리아 양사 간 노력의 결정체라고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