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부터 실행까지, 치과계 ‘Specialist’
상태바
기획부터 실행까지, 치과계 ‘Specialist’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4.12.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1위의 위상, 한국에서도 머지않았다

글로벌 1위의 위상, 한국에서도 머지않았다
기획부터 실행까지, 치과계 ‘Specialist’

명확한 의사와 전략을 기반으로 한국에 최적화된 로컬 전략을 직접 수립하고 실행하는 덴츠플라이코리아의 마케팅 팀. 직원 역량 개발을 최우선시하는 회사의 시스템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오너십을 가지고 각 분야의 스페셜리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마케팅 팀원들을 만났다.
취재 | 이소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팀원들과 함께 성장해 회사 발전에 기여할 것”
Marketing Manager 이정민 이사
회사가 가진 좋은 제품과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시장에 반영하는 것은 직원들이라는 것이 회사의 기본적인 생각이어서, 직원 한 명 한 명의 역량을 극대화시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다. 현재 전략 수립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팀원들과 함께 성장해 회사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것이 목표다.

“제품의 가치 판매하는 제너럴리스트”
엔도 Product Manager 노민종 대리
사람에 대한 투자가 최우선인 기업 문화에 반해 5년째 일하고 있는 지금도 처음 보는 제품이 있을 정도로 양질의 제품과 정보를 접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자’는 전략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제너럴리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목표는 우리 회사의 해외에서의 위상을 국내에도 가져오는 것이다.

“전국 모든 대학병원에 당사 제품 공급되길”
대학병원 Specialist 안수연 과장
‘For better dentistry’라는 사명 하에 뛰어난 품질의 당사 제품을 학문이 깊고, 경험이 풍부한 대학병원 교수님들께 소개하고 자문을 얻는 역할을 하고 있다.
업무적으로 누구보다도 큰 자부심과 만족감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전국 모든 대학병원에서 우리 제품이 보편화·상용화되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이론과 실전 접목시켜 회사 발전 주도할 것”
기공 Product Manager 양창열 대리
2전 3기 끝에 입사한 ‘덴츠플라이 바라기’다. 놀라울 만큼 기회가 많은 회사이며, 소속만으로도 큰 동기부여가 될 정도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현재 다니고 있는 MBA에서 습득한 지식들과 그간 치과계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치과계의 흐름을 파악하고 이론과 실전을 접목시켜 회사의 발전을 능동적으로 주도하고 싶다.

“역량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 성과 이뤄낼 것”
교정 Product Manager 임한나 과장
영어교육비, 도서 지원 등 우수한 복지를 통해 꾸준한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받고 있으며, 사내 동호회를 통해 직원 간 화합을 이뤄가고 있다.
직원 한 명 한 명이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이 갖춰진 만큼, 앞으로도 현재 맡은 교정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내고 싶다.

“업무능률 향상시키는 뛰어난 복리후생”
수복&예방 Product Manager 박성준 과장
직원 복지를 우선시하는 뛰어난 복리후생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얻는 업무적·개인적 발전에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 수복과 예방 분야 제품은 향후 회사 성장의 기반이 될 거라 생각하며,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만큼 엔도 및 교정, 기공과의 협업을 강화해 미래의 큰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