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미팅 12년 총정리, 11월 27일 코엑스에서 개최!
상태바
[뉴스] 오스템미팅 12년 총정리, 11월 27일 코엑스에서 개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1.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주) ‘오스템미팅 2016 서울’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오는 11월 27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오스템미팅 2016 서울’을 개최한다. 올 행사는 ‘오스템미팅 12년 총정리’를 슬로건으로 그동안 성황리 개최돼 온 ‘오스템미팅’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 진행될 예정이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분야별 스타연자 27명을 초청, 전문임상 강연을 마련했다. 아울러 그동안 오스템 학술행사의 간판 역할을 해왔던 라이브 서저리의 진화를 비롯해 포스터 발표, 전시 부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각각의 연자들은 볼룸 A, B, C 총 3곳에서 분야별로 나눠 강연을 진행하며, 증례별 임상경험과 연구를 통해 체험한 노하우를 가감 없이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오스템미팅의 백미로 손꼽히는 ‘라이브 서저리’도 한 단계 진화했다. 조용석 원장이 ‘10년 라이브 서저리 결과와 상악동 재생술의 변천 및 제안’의 시간을 가진다. 또 김용진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도 조용석 원장, 김기성 원장, 오영학 원장, 양승민 교수가 패널로 참여해 진행된다. 패널로 참여하는 네 명의 전문가들은 김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되는 동안 덴톡(덴탈 토킹)을 통해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오스템미팅 참가 사전등록 신청은 홈페이지(www.osstemaic.com)에서 가능하다. 문의 070-4394-9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