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Interview] “유저 의견 반영돼 소프트웨어 계속 발전 중!”
상태바
[Special Interview] “유저 의견 반영돼 소프트웨어 계속 발전 중!”
  • 강찬구
  • 승인 2021.02.0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트, 이동훈 CTO

메디트는 현재 구강스캐너 i500을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원활한 워크플로우 구축을 위해 계속해서 더 많은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를 쌓고 있으며 계속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유저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번 기획 인터뷰에서는 메디트 i500 관련 피드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동훈 CTO를 만나봤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 따른 i500 스캔 속도 증가표 
메디트 무상업데이트 주요 내용
메디트 무상업데이트 주요 내용

메디트 구강스캐너의 강점은 
메디트는 구강스캐너가 단순히 인상을 채득하는 기계가 아닌 실제 임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도록 다양한 기능 (A.I Abutment & Scanbody matching 등)을 개발하고 추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프트웨어의 경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캔 성능을 계속해서 향상시키고 있으며 별도의 애뉴얼피가 없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강점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i500의 강점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계속 이뤄지는 만큼 지속해서 편리한 기능(스마트 스캔 필터링, 스마트 컬러 필터링 등)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일례로 ‘Medit Scan for Clinics(i500 스캐닝 소프트웨어)’, ‘Medit Link(워크플로우 관리 및 협업 소프트웨어)’ 등을 유저친화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에는 유저들을 위한 비공개 그룹을 운영하면서 피드백을 계속해서 받고 있습니다.

주요 변동사항과 향후 계획은
구강스캐너가 초기 시장을 넘어서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향후 대다수의 유저가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서 큰 관심을 두지 않아도 불편한 부분 없이 편리하게 i500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특히 소프트웨어에 더욱 집중하여 Medit i500의 업그레이드를 계속 해서 진행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